Daily Life of BlueRose

덕질/몬스타엑스

셔누X형원 앨범깡

푸른로즈 2023. 8. 6. 14:19
728x90

후! 안녕하세요~ 몬베베 로즈입니다~ 

 

지난 번에 셔누 형원의 활동기로 돌아오고자 했으나 혐생으로 바빠

이제서야 오네요ㅠㅠ 

 

좀 더 빨리 업로드 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~

 

암튼 그래서 제가 왜 왔냐면 바로 바로

앨범깡을 가지고 왔습니다!!!

진짜 언제오나 케타포 가만 안둬!! 했지만 다행히 무사히 왔답니다

앨범깡 영상은 안 찍고 대신 온 것을 정성스럽게 찍어보았어요~

두 버전 모두 샀구요 특전으로 포카를 준다기에 케타포로 주문한 김로즈입니다 ㅋㅋㅋㅋㅋ

근데 포카들이 너무 이뻐요 

라이브 방송때 사진으로 회사내부에서 말이 좀 있었다는데

누가 그래?!! 밟아버려!! 라고 할 뻔 했네요!

안에는 조심스럽게 열어보니 중복이 하나 있지만 아님 하나 더 준건가?

암튼 사진은 셔누가 나오고 포카는 나란히 나왔습니다~~ 너무 이뻐!!!

표지를 벗겨보면 이렇게 세로 포스터가 딱!! 너무 이쁜데 접힌 자국 어쩔 ㅠㅠ

지관통이 좋지만 잘 접어서 보면서 히죽거려보려구요 ㅋㅋㅋ 근데 진짜 장신즈 문짝즈다웠습니다!!!

형원씨~~~~~ 댕됴아!! 위에 북클립인데 차마 못씁니다 왜냐구요? 닳을까봐요 ㅋㅋㅋ

그래서 바인더에 쏘옥 넣어두고 보려구요 ㅋㅋㅋㅋㅋ 그렇게 저의 수집력은 높아지겠죠 

아까 말했듯이 포카는 골고루 왔어요~ 둘이 엄청 이렇게 귀여운지 정말 저보다 연상맞냐구요?!!! 

진짜 이렇게 자랑 좀 하고 싶네욥!!

엽서포토는 아닌데 이걸 뭐라고 불러야 할지 암튼 이게 중복이었는데요 너무 좋았습니다~~ 

불클립은 형원 엽서포토(아니라니깐!!)는 셔누 정말 너무 좋네요 ㅋㅋㅋㅋㅋ

 

이젠 속지를 살펴볼건데욥 컨포때 공개된 사진 말고 새로운 사진 중에 맘에 너무 들어서 자랑하고 싶은

사진들로 추려보았어요~(김로즈의 취향이 보인답니다!!!)

우선 형원의 마린룩인데 어쩜 햇살이 따가운데 저 큰 눈으로 버티는지 대단해요 

저는 좋죠  잘생긴 눈 볼 수 있어서 옆은 바로 눈을 감았는데 날 가져~~~ 채형원!!

왕자님이 잠드는 모습인가요?! 왕자님!!!!

다음은 투샷인데 와!! 얼굴과 착장 그리고 셔누의 풀어해친...(입틀막)

와우!!!! 모두 박수!!!!

저의 취향이 보이는 ㅋㅋㅋㅋ 투명한 김로즈 너무 멋지고 섹시하고 다하지 않나요? 

마린룩은 사랑입니다~♡

수트도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~ㅠㅠ 이 남자를 알게 된 게 참 다행이네요 ㅠㅠ 

군백기 어떻게 기다렸는지.... 션프들은 ㅠㅠ 

형원이의 수트 사진도 참 기깔납니다 되게 고급스럽고 그 옆자리는 채프들건가요?

저는 올프니 옆자리 앉아도 되겠죠? ㅋㅋㅋㅋㅋ

둘이 가장 맘에 들어했다는 이 투샷 진짜 마린룩도 마린룩이지만 이 의상도 참 맛집이었습니다~!!

둘의 셀카사진도 어쩜 둘이 저렇게 셀카를 잘 찍는지 그냥 칭찬 감옥에 가둬두고 칭찬으로 세뇌시켜주고 싶네욤 ㅋㅋㅋ

 

이렇게 앨범깡을 해보았는데요 진짜 맘같아선 100장을 물론 514장 사고 싶네요 ㅠㅠ

그치만 현생과 타협해야 하는 이 상황과 무엇보다 자신이 할 수 있는 만큼만 덕질에 투자하라는 몬스타엑스의 말씀이

있었기에 참아봅니다~~~

 

다음에는 꼭 활동 1주차를 가지고 올게요!!

그럼 지금까지 후! 몬베베였습니다~ 감사합니다~

 

반응형

'덕질 > 몬스타엑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셔누X형원 1주차 활동기  (0) 2023.08.06
셔누X형원 Ⅳ  (0) 2023.07.28
셔누X형원 유닛Ⅲ  (0) 2023.07.22
셔누X형원 유닛Ⅱ  (0) 2023.07.22
셔누X형원 유닛Ⅰ  (0) 2023.07.22